FOODIE/FOODIE

유성 구암동 보물섬수산 대하 리뷰!!

Daniel_5 2023. 9. 25.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오늘은 가을 하면 생각나는 대표음식이죠
대하 새우 🦐 🦐 를 먹으러

유성 구암동에 보물섬수산에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룡로 15-3 보물섬수산>

 

좌측라인 인용구

전화번호 : 070-4135-482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6:30, 라스트 오더  21:30)

 

건물은 멀리서도 아주 잘 보일 정도로 

구암역 근처에 크게 자리 잡아 있습니다. 

외부에 주차 자리가 있으나 

사람들이 몰리면 자리가 금방 찰 것 같아요~

 

주차 정보는 사진 참고하세요~

회센타 이용 고객은 3시간 무료네요~

1층에는 회센터도 하고 있어요

제가 종종 노은동수산물시장을 가는 편이라 

시세를 대충 알고 있는데 

가격이 비슷하거나 심지어 더 저렴한 수산물도 있는 것 같았어요

1층은 포장 전문이고 2층을 가져가서 드실 순 없어요~

가을이라서 그런지 봄에 못 봤던

꽃게찜, 활대하구이 무한리필 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유투버 회사랑님이 

이 메뉴를 리뷰하러 오셨더라구요! 

반가웠지만 아는 척은 하지 못했어요 

 

2층 매장 내부는 엄청 컸습니다. 

단체로 회식하기 좋아 보였어요~

한편에는 넓은 룸이 여러 개 있어

편하게 드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올해 첫 대하를 주문해 보았는데요

대하는 활대하 1kg에 4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잘 드시는 성인 2분 or 다른 메뉴 드실 거면 3~4인도 괜찮을 것 같아요

TIP 1) 머리는 잘라서 놓으면 추가 금액 없이 버터구이가 가능합니다 

TIP 2) 새우회를 드시고 싶으시면 미리 말씀하세요!

(미리 말씀하지 않으시면 전부 냄비 속으로~)

밑반찬은 새우죽, 전어회무침, 샐러드

바지락탕등이 나오는데요

제 입맛에는 전어회무침 굳굳이었어요~

셀프바에 가시면 다양한 주전부리가 있는데요

그중에 제 원픽은 명태껍질강정입니다. 

(사진의 샐러드 위)

적당히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있고 

추억의 닭껍질 강정 먹는 맛이 나요~

나머지 셀프바 메뉴들도 

먹을만했습니다. 

배고플 때 같이 먹기 좋아요~

밑반찬을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새우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저는 완전히 익힌 것보다 살짝 덜 익힌 것을 좋아해요

더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거든요

머리는 잘라서 따로 보관해 놓고 몸통을 먹어봅니다. 

역시 싱싱한 활새우라서 그런지 

엄청 달큰하고 맛있었어요!!!

신선도 최고!

새우머리버터구이도 

소주 도둑이었습니다. 

완전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했어요!!!

꼭 따로 모아서 말씀하세요~

저희는 3명이었어서 

전복해산물 물회도 하나 시켜봤습니다. 

전복, 문어, 멍게와 야채들이 듬뿍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15,000원 치고 양도 많았습니다. 

이렇게 소면도 같이 나오는데요~

양도 많아서 가성비 아주 굳굳 이었어요~

물회 육수도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새우 먹다가 좀 느끼할 때쯤 

같이 먹으니 아주 좋은 조합이었어요~~~


 지금까지 유성 보물섬수산

대하구이, 물회 리뷰를 해봤는데요~

깔끔하고 밑반찬 잘 나오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했습니다~

넓고 사람 많은 분위기 싫어하시는 분만 아니라면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도 추천추천 드려요~

다음에는 꽃게찜, 활대하구이 무한리필 먹으러 와야겠어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