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IE/FOODIE

유성 죽동 삼선 리뷰(새로 생긴 집)

Daniel_5 2023. 7. 1.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무엇을 먹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죽동에 새로 생긴 중화요리집 삼선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는 자연애마트 건물 뒷편에 있습니다. 

(대전 유성구 죽동로298번길 49 메이저타운 1층 110호)

영업시간

[월 ~ 토]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14:30, 20:30

겉에서 보기에도 새로생긴집 같죠? 새로 오픈한 집이라 그런지 앞에 화분이 많이 있더라구요!

 

내부도 엄청 깔끔했습니다! 아기자기한 도자기로 고급지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테이블 간격도 넓었어요! 

금요일 저녁인데도 대부분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것 같았습니다.


메뉴 소개

 

메뉴입니다. 기본적인 식사 메뉴에 중화요리집에서 파는 왠만한 요리들은 다 있었어요. 

가격도 가게 외관이나 분위기에 비해서는 저렴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최근에 튀김류를 많이 먹어서 

짜장면 곱배기와 팔보채를 시켰어요!!

 

요리를 시켜서 그런지 식사류만 시켜도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짬뽕 국물이 함께 나왔어요!

식사와 함께 소주도 시켰는데요! 소주가 조금 빨리 나와 의아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요리를 시켜서 그런지 짬뽕국물을 같이 주셨는데요. 안에 바지락과 해산물류도 많이 들어있고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묵직한 느낌의 짬뽕국물이 서비스로 나와서 기분좋았어요!

 

메인으로 시킨 팔보채 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해산물이 싱싱한게 보이시나요 ?

전에 어떤 중국집에서는 그저 냉동 해산물로 팔보채 흉내만 내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여기는 해산물이 전부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쭈꾸미 오징어 문어 관자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막 자극적이진 않아 재료 본연의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짜장면 곱배기 입니다. 메뉴에는 일반 짜장면으로 되어있지만 느낌은 간짜장 같다는 느낌을 더 받았어요! 

고기와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처음에 짜장면을 비빌때는 약간 소스가 부족하나? 라는 느낌이었는데 충분히 비벼주니 

전혀 부족하지 않았고요 곱배기라서 그런지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간은 다른 음식들과 마찬가지로 쌘편은 아니였구요 적절하였습니다. 엄청 특별히 튀는 부분없이 밸런스가 탄탄한 짜장면 맛이었어요 

(제가 짜장면을 좋아해서 중국집가면 무조건 시키는편인데 이정도면 잘하는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중국집이나 노포 스타일은 아니었구요 호텔이나 고급 중화요리 식당 느낌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죽동에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반가운 마음에 한걸음에 달려갔는데요 

자주 갈 수 있는 식당을 만난것 같아 엄청 반가웠어요! 

다음번에는 짬뽕과 튀김류도 먹어보고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